본문 바로가기

님프의animation/◈애니 덕질◈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제일복권 후기~(시에카노 이치방쿠지)

안녕하세요!님프 입니다~

오늘은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제일복권

일본어로는 시에카노 이치방쿠지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죠!

 

여러가지 종류의 제일복권중에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을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애니이기도 하고 A,B,C가 다 남아있는 상태고 F상이 많이 나간 상태이기 때문에 바로 도전~

B상이 목표입니다!

도전................................................하

한판에 만원씩........제 지갑에서 총 5만원이 삭제되었습니다

F상이랑G상만 나오더라고요;;;;;;;;

제가 이리 똥손인가 실망하는 도중 C상이 나와서 C상이뭐지?

처음에는 C상이 별로 안좋은 건줄 알고 실망했는데 에리리 쿠션이더라고요?!

 

하앜

F상이랑G상은 열쇠고리?핸드폰고리? 입니다.

왜 굳이 똑같은 열쇠고리를 만들어놓은 건지;;;;;;;;컵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많이 아쉽네요

음,,,,,,,,,,,,,저는 고민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더해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확률상 계산해 보았을 때 F상이랑 G상을 뽑았으니 A상이나 B상 나올 확률이 높아졌을 거야.... A상은 하나도 못 뽑았잖아?

그래!!가는 거야!!!!

 

(현재의나):하지마 이 바보야!!!!!!

(과거의나):후훗 이미 늦었어

(현재의나):후ㅜ훋ㅎ두ㅜ,,,,,,,,,,,,,,,, 그는 말이 없었다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3만원 카드로 더 질러보았습니다 ㅎㅎ

 

F상+G상+D상 까지!!!!!

이야~인생 살맛 나는 걸?

이야~내 7만원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

(내년 1월에 일본 여행 가려고 모아둔 돈이었는데....... 하 인생)

이 순간부터 제정신이 조금 이상해 졌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행이었죠!?

왜 다행이냐고요?

아 맞다! 고리 디자인은 이런식으로 생겼답니다.

간단한 상황 설명

님프: 2만 원 더 부탁드립니다.

동생: 와~님프님 멘탈 잡아요!ㅋㅋㅋㅋㅋㅋㅋ

님프: 2번만 더 해보자 도박을 한 사람들이 잃는 이유는 더 큰 도박을 하지 않아서 잃는 거야!

동생:도박이란건.....무섭구나

저는 이상한? 명언을 남긴 후 2개를 더 뽑았죠

그 결과

..

....

......

.........

.............

그래요

 

 

 

A상 카토 쿠션을 뽑았습니다!!!

내9만원의 희생은 헛된 게 아니었어 ㅠㅜ

너무 좋아!

제일복권 가격도 좀 있는 편이라서 이번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도전해보았습니다!

결과가 나쁘지 않게 나온 편이라서 정말 다행이네요

여러분들도 제일복권 한판씩 어떨까요?

원하는 상품이나 좋은 상품을 못 뽑으면 손해이긴 해도 재미있네요!!

 

담에뵈용~(설날에 복수전 갑니다!-돈 저축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