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님프의animation/♣애니 잡담♣

전주 이딴가게 방문기!전주 나들이~(피규어,키덜트,가챠...등등

안녕하세요! 님프입니다!

오랜만에 전주에 볼일이 있어서 들린 김에

제일복권 이라는 일본 뽑기를 해보고 싶어서 어디 없나!? 찾아보았는데

이딴가게 라는곳을 찾았습니다~(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장난감 전문점이라고 나와서 처음에는 애들 장난감 파는 곳인 줄 알았어요;;;)

인터넷으로 방문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방문하는 김에 겸사겸사  포스팅을 써 보려고 합니다!

 

 

위치,영업시간,전화번호 (참고해 주세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경원동1가 5     

  • 매일12: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 월요일휴무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010-7443-7234

 

옆부분에 이딴가게라는 간판이 없었더라면 그냥 지나칠뻔했어요

(처음에는 학원인줄 알았답니다ㅎㅎ)

3층이었으면 큰일날뻔했어요~2층이라서 다행이네요

(3층까지 올라가기 싫어 ㅜㅠ)

같이 간 동생이 이 문을 보고 문부터 오덕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에는 이문을 열면 대체 뭐가 있을까?라는 생각에 10초 정도 고민하다가 들어갔습니다

(뇌정지~이런곳은 처음이야,,,하!지!만! 좋다)

문을열면 바로 가게가 나오는게아니라 가챠들이 먼저 나오고 가게 안에 들어가는 문은 따로 있더라고요!!

여기서 마음에 준비를 한번 더 하고 들어갑시다~

가챠 가격은 평균2000~3000원 정도 입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이거 한 장밖에 없네요;;;직접 가보시면 이것뿐만 아니라 더 많은 종류들의 뽑기들이 있습니다.

뽑기 옆부분에는 여러 포스터들도 구비되어있고 가게광고도 있는데 그림이 은혼이네요! 

해치지 않는다는 거 치고는 머리에 피가;;;;;;;;

x주의x

사진 순서가 조금 엉망일 수도 있습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많이 커서 놀랐습니다.... 오~

피규어부터 시작해서 핸드폰고리,스티커,작은 피규어,포스터,카드,타올,과자............등등 다양하게 갖춰져있습니다.

포켓몬스터 간호순 피규어도 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 

제가 기억하고있는 애니메이션 종류

미쿠,페이트,포켓몬스터,문호스트레이독스,카드캡터체리,원피스,드래곤볼,소드아트온라인,주문은토끼입니다,러브라이브,아이돌마스터,하이큐,죠죠,코난,Free!제로부터시작하는이세계생활.도쿄구울,겁쟁이폐달..............등등 많네요.ㅋㅋㅋㅋㅋ

 

(이걸 다 알고있는 당신은,,,,,정체가 무엇?)

비싸고 고퀄리티 피규어는 많이 없지만 아기자기하고 가성비 좋은 예쁜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애니메이션 종류 별로 잘 모아두었더라고요!

구경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헤븐즈필 사쿠라 피규어를 가지고 싶었지만 오늘 여기에온 목적은 제일복권 이기 때문에 참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안쪽을 들어가시면 쉴수있게 의자랑 책상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앉아서 쉬거나 같이 방문한 지인분들과 이야기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자판기가 있거나 음료수를 판매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잠시 쉬고 나서 또 구경하러 가봅시다~

음......저 노랑머리 캐릭터는 무엇일까요? 아시는 분 있으시다면 좀 알려주세요 ㅠㅜ

아직 제 덕력이 많이 부족하네요..... 젠장!

아따 구경한 곳을 지나서 반대쪽으로~

하이큐 굿즈들도 다양하게 갖춰져있네요!

하이큐 나 Free!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고요~

애니는 재미있긴 하지만 저는 굿즈 살 정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구경만 했습니다.

코난 이네요...

네 코난입니다.....

그래요!코난이라고요!........

(가는곳마다 살인사건이 일어난다는 그 전설의 인물)

포스팅하다고본건데 도쿄구울 굿즈도 있네요!(1기만 재미있다는,,,,크흠)

제가 만약 Free! 굿즈를 구매한다면 지인들에게 게이취급을 당할겁니다.......

그래서 구경만 할게요!!(사실 처음부터 살생각 없었습니다!데헷~!)

오!!뭔가 다양한 타올?인가 뭔가 잘모르겠지만 일단 찍어보았습니다!

다양한 굿즈들이 많네요!! 허허허허허허허(사진참고)

절대 귀찮아서 설명을 스킵하는건 아닙니다.

건담? 처럼 생긴것들과 드래곤본 에반게리온도있네요~슬램덩크 까지!?

에반게리온 피규어하나 가지고 싶네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이치방쿠지-제일복권 입니다!

이걸 위해서 여기까지 왔도다!!

페이트 그랜드오더가 없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ㅠㅜ

 

(사장님 얼굴이 나와서 편집한다고 편집한건데 제 편집 실력이 ㅠㅜ 설마 이것만 보고 알아맞히는 사람은 없겠죠?)

페이트 관련된 제일복권은 없었지만 

드래곤볼,원피스,전생했더니 슬라임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시에카노),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소드아트온라인,카드캡터체리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제가 도전한건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시에카노) 제일복권이 었습니다~

A,B,C상 전부 남아있어서 다른거에 비해서 확률상 A,B,C상을 뽑을 확률이 높을것같아서 이걸로 도전했습니다!

가격은 1회 10000원(만원) 바로 도전!!!!결과는 다음 포스팅에....^^

 

 

스포

이날 나는 전재산을 탕진하고 말았습니.......하 인생

↓ 제일복권 후기 글

https://1nymph.tistory.com/2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이런식으로 장식장에 다양한 피규어들이 장식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전주 이딴가게 방문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가게도 큰편이고 제일복권도 다양하게 갖춰져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간이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작성하는 글이라서 많이 힘드네요;;;;;

오타 양해부탁드려요;;;